까비네 구매 안내

까비네는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합니다.

배송안내
택배 배송 안내 (101, 104, PATPAT 일부 품목)

1. 본 제품은 택배 배송 상품으로 지정일 배송은 어렵습니다.

2. 배송은 영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되며,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집니다.

3. 일부 품목은 2박스로 나눠서 출고될 수 있으며, 간혹 배송일이 다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.


화물 배송 안내 (102, 103, PATPAT 일부 품목)

▶  구매 후 10일 이내 배송

1. 제품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최대 10일이 소요됩니다. (수도권 외 지역 15일 이내 배송)

2. 배송 전 기사가 통화 후 방문합니다.


▶  기사 1인 배송

1. 제품은 기사 1인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2. 배송 시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이나 통로가 협소할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
▶  취소/교환/반품 시 배송비

1. 편도 기준 배송비이며, 취소/교환/반품 시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.

2. 화물 배송 제품은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각각 배송료가 부과됩니다.

- 경기 외곽/지방: 안산, 시흥, 경기 광주, 동두천, 양주, 연천, 평택, 파주, 안성, 여주, 이천, 가평, 김포, 오산, 용인, 양평,문산, 화성, 포천, 서울/경기 지역을 제외한 지역

- 배송 제한 지역: 도서산간 및 제주도, 남해, 하동, 고흥, 강화 , 영종 일부 지역, 대부도, 제부도, 신안군, 청도, 청송 및 기타 섬 지역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

취소/반품/교환

▶  주문 취소 시 주의 사항 

1. 배송 출발 전에는 배송비 부담 없이 주문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2. 배송 출발한 이후 주문 취소 시,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▶  교환/반품 안내

1. 교환 및 반품은 관련 법률 또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.

2. 제품 수령 후 하자를 발견하신 경우,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요청을 해야 합니다. (그 이후는 무상 A/S만 가능)


▶  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

1.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2. 반품 배송비는 각 제품별 금액이 다릅니다.

3. 반품 비용 및 접수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모든 교환 및 반품 처리는 상품을 회수하여 확인한 후에 완료됩니다.

5. 제품 불량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배송비는 업체 부담입니다.

6. 제품 하자일 경우 1:1 교환 처리되며, 동일 하자가 여러 번 발생 시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▶  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1. 제품 수령(배송 완료)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
2. 제품을 개봉하여 박스가 심하게 훼손되었거나,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

3.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

4. 제품 조립 및 설치한 경우 (조립 전 모든 부품의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)


※   다음과 같이 스틸 소재 특성 및 공정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해당 제품은 아래와 같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이는 소재 및 분체 도장 특성으로 제품 하자가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구매 전 반드시 확인 바라며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1) 특수 공법인 분체 도장 진행 과정에서 발생되는 기포 현상은 제품 하자로 보기 어려우므로, 이로 인한 제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구매 전 참고 바랍니다.

2) 유광 제품 특성상 미세 스크래치가 빛 반사광에 따라  유독 심하게 보일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
3) 분체 도장 특성상 제품을 공중에 걸어서 작업하므로 3mm 크기의 구멍(도장걸이)이 불가피합니다. 이로 인한 제품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

A/S 안내

▶  A/S 안내

1. 본 제품의 보상 기준은 재정경제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.

2. 보증 기간이 경과했거나 사용 중 고객 과실에 의한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3. 고객 부주의로 인한 A/S는 왕복 배송비 및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4. 제품 하자로 발생하는 A/S는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 및 신청해야 합니다.

5. A/S처리 기준은 ㈜BSM 내부 규정을 따릅니다.


▶  A/S 불가능한 경우

다음은 제품 소재 특성 및 공정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로 제품 하자가 아니며 A/S 가 불가능합니다.

1. 스틸 소재 특성상 발생되는 기포현상

2. 제품 도장 공정상 필요한 도장걸이 (크기 약 3mm)

3. 알루미늄, 스틸 등 소재 특성상 발생 할 수 있는 미세 스크래치

4. 가죽 특성상 발생되는 스크래치

5. 102 캐비넷 제품의 컨비네이션락 비밀번호 분실 시


※   제품 색상은 모니터마다 표현되는 색상이 다르며 빛이나 조명 등 환경에 따라 실제품과 화면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